
STEP 1 - 로그인/가입을 눌러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
STEP 2 - ⓐ를 눌러 간편시작을 진행해주세요. *하나의 아이디를 공용으로 사용할 경우 ⓑ를 눌러 아이디로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.
STEP 3 -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프로필 이미지를 눌러 전문가 인증하기를 눌러주세요. *최초 가입 시에는 전문가인증 페이지로 자동으로 이동되기도 합니다.
STEP 4 - 전문가 자격등이나 명함, 확인서 등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인증 완료하기를 눌러주세요.
STEP 5 - 인증 신청 완료 후 프로필 페이지 작성하러 가기 버튼을 클릭
STEP 6 - 작성 단계에 따라 하나씩 정보를 입력해주세요.
STEP 7 - 단계를 거치다 보면 사무실의 이름과 주소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. 철자와 띄어쓰기를 주의해서 사무실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. *추후에 사무실 별로 기능이 추가될 수 있으며, 사무실 이름이 기준이 됩니다.
STEP 8 - 작성 완료!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승인절차가 완료됩니다. 조금만 기다려주세요. 😀

